이름 | 운항조건 | 기본성능 | 선창정보 | 선박부품 | ||||||||||||||||
---|---|---|---|---|---|---|---|---|---|---|---|---|---|---|---|---|---|---|---|---|
모험 | 교역 | 전투 | 세로 | 가로 | 조력 | 선회 | 대파 | 장갑 | 필요 | 최대 | 포실 | 창고 | 보조 | 특수 | 추갑 | 측포 | 수포 | 미포 |
이름 | 운항조건 | 기본성능 | 선창정보 | 선박부품 | ||||||||||||||||
---|---|---|---|---|---|---|---|---|---|---|---|---|---|---|---|---|---|---|---|---|
모험 | 교역 | 전투 | 세로 | 가로 | 조력 | 선회 | 대파 | 장갑 | 필요 | 최대 | 포실 | 창고 | 보조 | 특수 | 추갑 | 측포 | 수포 | 미포 | ||
정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6 | 8 | 52 | 110 | 230 | 0 | 8 | 7 | 30 | 55 | 100 | 80 | 500 | 4 | 2 | 3 | 5 | 1 | 1 | |
|
40 | 26 | 69 | 115 | 250 | 0 | 7 | 7 | 40 | 65 | 135 | 100 | 545 | 3 | 2 | 3 | 5 | 1 | 1 | |
탐험용 바사
32
|
1 | 0 | 0 | 105 | 10 | 0 | 14 | 2 | 2 | 2 | 5 | 2 | 53 | 1 | 1 | 1 | 1 | 0 | 0 | |
전투용 바사
38
|
0 | 0 | 1 | 100 | 10 | 0 | 12 | 1 | 4 | 4 | 7 | 4 | 44 | 1 | 1 | 1 | 1 | 0 | 0 | |
상업용 바사
35
|
0 | 1 | 0 | 102 | 10 | 0 | 13 | 2 | 2 | 3 | 6 | 2 | 57 | 1 | 1 | 1 | 1 | 0 | 0 | |
한자 코그
50
|
1 | 1 | 0 | 110 | 20 | 0 | 12 | 4 | 4 | 4 | 8 | 4 | 68 | 1 | 1 | 1 | 1 | 0 | 0 | |
무장 코그
60
|
0 | 0 | 1 | 105 | 22 | 0 | 11 | 4 | 6 | 5 | 10 | 6 | 54 | 1 | 1 | 1 | 1 | 0 | 0 | |
소형 캐러벨
90
|
4 | 2 | 0 | 140 | 20 | 0 | 13 | 5 | 6 | 7 | 15 | 6 | 109 | 2 | 1 | 1 | 1 | 0 | 0 | |
경 캐러벨
100
|
2 | 0 | 4 | 135 | 15 | 0 | 12 | 5 | 6 | 8 | 15 | 8 | 97 | 2 | 1 | 1 | 1 | 0 | 0 | |
|
0 | 0 | 5 | 110 | 20 | 80 | 11 | 2 | 8 | 25 | 40 | 10 | 150 | 1 | 1 | 2 | 2 | 1 | 0 | |
갤리오트
120
|
5 | 0 | 0 | 115 | 25 | 83 | 11 | 4 | 8 | 20 | 34 | 6 | 180 | 1 | 1 | 2 | 1 | 1 | 0 | |
수송용 갤리
125
|
0 | 5 | 0 | 110 | 23 | 80 | 12 | 2 | 8 | 22 | 36 | 4 | 210 | 1 | 1 | 2 | 1 | 1 | 0 | |
전투용 캐러벨
140
|
3 | 0 | 9 | 160 | 25 | 0 | 10 | 4 | 8 | 20 | 32 | 16 | 132 | 3 | 1 | 2 | 3 | 0 | 0 | |
캐러벨
130
|
9 | 1 | 1 | 180 | 25 | 0 | 11 | 5 | 6 | 14 | 28 | 10 | 162 | 3 | 1 | 2 | 2 | 0 | 0 | |
상업용 캐러벨
135
|
3 | 9 | 0 | 165 | 25 | 0 | 10 | 4 | 4 | 16 | 30 | 8 | 192 | 3 | 1 | 2 | 2 | 0 | 0 | |
경 카락
190
|
6 | 0 | 12 | 180 | 35 | 0 | 11 | 5 | 12 | 20 | 30 | 20 | 210 | 2 | 1 | 2 | 2 | 0 | 0 | |
소형 카락
175
|
12 | 6 | 0 | 190 | 40 | 0 | 12 | 6 | 10 | 17 | 28 | 12 | 240 | 2 | 1 | 2 | 2 | 0 | 1 | |
수송용 카락
180
|
6 | 12 | 0 | 185 | 35 | 0 | 10 | 5 | 8 | 18 | 26 | 10 | 284 | 2 | 1 | 2 | 2 | 0 | 0 | |
|
0 | 3 | 16 | 140 | 35 | 90 | 9 | 2 | 12 | 44 | 75 | 24 | 261 | 2 | 1 | 2 | 2 | 1 | 1 | |
갤리
305
|
16 | 3 | 0 | 150 | 35 | 92 | 10 | 3 | 10 | 38 | 66 | 18 | 296 | 2 | 1 | 2 | 2 | 1 | 0 | |
상업용 갤리
310
|
3 | 16 | 0 | 145 | 35 | 90 | 9 | 2 | 10 | 40 | 70 | 16 | 344 | 2 | 1 | 2 | 2 | 1 | 0 | |
카락
220
|
17 | 7 | 0 | 185 | 65 | 0 | 11 | 6 | 10 | 22 | 46 | 28 | 286 | 3 | 1 | 2 | 3 | 0 | 0 | |
전투용 카락
240
|
7 | 0 | 17 | 180 | 50 | 0 | 10 | 5 | 12 | 30 | 55 | 42 | 243 | 3 | 1 | 2 | 3 | 0 | 0 | |
상업용 카락
230
|
5 | 17 | 5 | 180 | 60 | 0 | 10 | 5 | 8 | 25 | 50 | 28 | 322 | 3 | 1 | 2 | 3 | 0 | 0 | |
경 갤리온
290
|
9 | 0 | 18 | 95 | 200 | 0 | 11 | 7 | 22 | 22 | 30 | 24 | 256 | 3 | 1 | 2 | 3 | 0 | 0 | |
소형 갤리온
280
|
18 | 0 | 9 | 100 | 205 | 0 | 12 | 8 | 22 | 18 | 28 | 18 | 284 | 3 | 1 | 2 | 3 | 0 | 0 | |
수송용 갤리온
290
|
0 | 18 | 9 | 95 | 200 | 0 | 11 | 8 | 22 | 20 | 28 | 16 | 326 | 3 | 1 | 2 | 3 | 0 | 0 | |
프리깃
290
|
12 | 12 | 21 | 110 | 220 | 0 | 12 | 8 | 22 | 20 | 35 | 32 | 253 | 3 | 1 | 2 | 3 | 0 | 1 | |
대형 캐러벨
330
|
19 | 5 | 0 | 195 | 70 | 0 | 10 | 6 | 14 | 33 | 80 | 18 | 322 | 3 | 1 | 2 | 3 | 0 | 0 | |
나오
350
|
0 | 20 | 6 | 185 | 75 | 0 | 9 | 5 | 16 | 36 | 80 | 20 | 350 | 3 | 1 | 2 | 3 | 0 | 0 | |
중 캐러벨
380
|
0 | 0 | 21 | 180 | 70 | 0 | 9 | 4 | 18 | 42 | 85 | 24 | 311 | 3 | 1 | 2 | 3 | 0 | 0 | |
대형 카락
420
|
27 | 8 | 0 | 195 | 100 | 0 | 9 | 7 | 20 | 35 | 85 | 36 | 419 | 3 | 2 | 3 | 3 | 0 | 1 | |
상업용 대형카락
440
|
8 | 28 | 0 | 180 | 95 | 0 | 9 | 6 | 18 | 40 | 90 | 32 | 458 | 3 | 2 | 3 | 3 | 0 | 1 | |
중 카락
470
|
0 | 14 | 31 | 180 | 90 | 0 | 8 | 6 | 24 | 50 | 120 | 48 | 492 | 4 | 2 | 3 | 4 | 1 | 1 | |
|
35 | 0 | 15 | 120 | 225 | 0 | 9 | 7 | 24 | 40 | 68 | 40 | 522 | 3 | 2 | 3 | 4 | 1 | 1 | |
상업용 갤리온
570
|
0 | 35 | 15 | 115 | 220 | 0 | 9 | 6 | 22 | 45 | 70 | 30 | 580 | 3 | 2 | 3 | 4 | 1 | 1 | |
|
15 | 0 | 35 | 115 | 210 | 0 | 10 | 6 | 26 | 50 | 72 | 60 | 478 | 3 | 2 | 3 | 4 | 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