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획득법 :
이름 설명
비단뱀
[대형생물] 5
대형 뱀으로 특히 큰 것은 10m나 된다. 독은 없지만 힘이 강하고 먹이를 꽉 졸라 죽인다. 돼지가 먹힌 적도 있다고 한다. 작은 발과 같은 돌기가 있는데 더 커지면 발이 자라는 것일까.
사자
[대형생물] 5
백수의 왕으로서 이름 높은 대형 맹수. 수컷은 얼굴 주변에서 목에 걸쳐서 풍부한 갈기가 덮여있다. 수십 마리의 무리를 지어 생활하지만 하나의 무리에 수컷은 한 마리 밖에 없다. 사냥은 주로 암컷이 한다고 한다.
재거노트
[대형생물] 5
`한 번의 도약으로 사냥감을 죽인다`라는 이름대로,사냥감을 일격에 씹어 부수는 힘을 가지고 있다. 그 힘은 거북이의 등껍데기도 깨뜨리며,때로는 악어까지 포식한다고 한다. 나무 타기가 숙달되어 있고,헤엄도 능숙하다. 주로 단독으로 행동한다.
백호
[대형생물] 5
검은 줄무늬를 제외한 부분이 새하얀 털로 덮여있고,코와 입술은 핑크색,눈동자는 맑은 파랑을 하고 있다. 인도에서는 `신의 사자`로 믿어지고 있다.
메가마우스
[대형생물] 5
태평양과 인도양의 비교적 따뜻한 바다에 서식하는 상어. 거대한 체구지만,목격담이 얼마 없어 그것이 성체인지 아닌지는 알 수 없다. 커다란 입을 통해 이것저것 닥치는 대로 빨아들여 먹이를 먹는다고 한다.
주름상어
[대형생물] 5
몸집이 뱀장어처럼 가늘고 긴 상어. 심해에 산다는 정보도 있지만 자세한 것은 알려져 있지 않다. 연안에서는 낚시 그물에 걸리는 일도 있다고 한다. 생태를 비롯한 대부분의 정보가 불명확한 상어다.
심해등각류
[대형생물] 5
대서양 해저에 사는 거대 갑각류. 몸 길이는 최대 50cm까지 자라며,무게는 1kg을 넘는다. 바닥에 등을 향한 채 몸을 꿈틀거리며 헤엄친다.
느림보곰
[대형생물] 5
땅딸막한 몸과 강력한 사지를 가진다. 길고 엉성한 털에 덮여있으며 발톱은 크고,가슴에 독특한 흰 무늬가 있다. 과실 등을 주식으로 생활하고 있다.
코모도 드래곤
[대형생물] 5
가장 큰 것은 3m를 넘는 대형 도마뱀.무겁고 단단한 몸에 길고 굵은 꼬리를 가지고 있다.큰 몸집임에도 불구하고 재빠르게 움직이며 사슴이나 멧돼지를 포식한다.두개로 갈라진 혀는 마치 불을 토해내는 듯이 보인다.
오랑우탄
[대형생물] 5
현지어로「숲속의 사람」이라는 의미.수컷은 성장하면서 볼주머니가 커지며 수염이 자라난다.대부분의 생활을 나무 위에서 보내며 식사나 수면에 물론이고 번식도 나무 위에서 한다.
말레이곰
[대형생물] 5
크기는 1.5m정도로 곰 중에서는 소형.목 주변의 피부가 접혀있어 몸을 구부려 도망치다가 반격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다.
아나콘다
[대형생물] 5
아마존강 유역에 생식하는 큰 뱀. 큰 것은 7m정도로 성장한다. 밤에 활동하며 물주변에 오는 동물을 덮치거나 악어를 먹는 일도 있다.
큰개미핥기
[대형생물] 5
이빨이 없고 상당히 긴 혀와 크고 날카로운 발톱으로 개미집에 서식하는 개미를 먹는다. 휴식을 취할 때에는 복실복실한 큰 꼬리를 보온을 위해 사용한다.
퓨마
[대형생물] 5
탄탄한 몸과 긴 꼬리,그리고 금색의 눈을 지니고 있다. 다양한 환경에 적응하여 높은 신체능력으로 쥐나 토끼 등을 포식한다.
인도가비알
[대형생물] 5
가늘고 긴 주둥이가 특징. 번식기가 되면 수컷은 암컷을 모으고 할렘을 만든다. 육지에 오르는 일은 거의 없고,주로 물고기를 먹이로 하고 있다.
자이언트 판다
[대형생물] 5
주로 중국 남서부에 서식하는 동물. 흑백이 뚜렷한 체모가 특징이다. 꼬리는 그다지 성장하지 않기 때문에 눈에 띄지 않는다. 무리와 가족을 형성하지 않고 단독으로 행동한다.
사불상
[대형생물] 5
중국 북부부터 중앙부에 걸쳐 서식하는 동물. 발굽은 소,머리는 말,뿔은 사슴,몸은 당나귀를 닮았지만 일치하는 동물이 하나도 없기 때문에「사불상」이라 불린다.
에피오르니스
[대형생물] 5
마다가스카르 섬에 서식하는 거대한 새. 높이가 3m나 되고 체중은 500kg가 넘는다. 10kg나 되는 알을 모래땅에 낳고,태양열을 이용하여 부화시키는 모양이다. 깃털이나 고기를 목적으로 사냥되고 있는데 이대로는 멸종될 지도 모른다.
말코손바닥사슴
[대형생물] 5
매우 커다란 체구를 가지고 있으며 수컷의 체중은 암컷의 2배 정도 되는 것도있다. 수컷의 특징으로는 뿔이있는데,그것을 사용하여 힘겨루기를 하거나 적을 쫓아버리기도 한다. 먹이는 풀보다는 나뭇가지 잎을 즐겨 먹는다.
치타
[대형생물] 5
가늘고 긴 몸을 한 맹수. 몸이 굉장히 유연하여 전속력으로 달리면 말보다도 훨씬 빠르다. 사냥하는 방법은 살짝 다가가서 한번에 덮친다. 표범과 조금 닮았지만 나무에는 오르지 않는 모양이다.
[대형생물] 4
사바나 등에서 볼 수 있는 대형 맹수. 독특한 모양으로 아름답지만 위험한 동물이다. 나무 위에서 숨어서 기다리고 있다가 사냥을 하는 모양이다. 잡은 먹이는 하이에나에게 빼앗기지 않기 위해 나무 위로 끌고 올라가 먹는다.
크로코다일
[대형생물] 4
길고 가는 주둥이가 특징적인 악어. 몸길이는 2.5m정도이며 땅 위를 재빠르게 이동한다.
엘리게이터 가아
[대형생물] 4
북미에 서식하는 최대 3m까지 자라는 거대 담수어. 어류와 새우 따위의 갑각류를 잡아먹는다. 물새나 작은 포유류를 습격하기도 하지만 사람을 습격하는 일은 별로 없다.
큰바다오리
[대형생물] 4
하늘을 날지 못하는 바닷새의 일종. 「펭귄」이라 불리게 된 최초의 생물이라 일컬어지지만,우리가 아는 펭귄과는 생태가 다르다고 한다.
말레이맥
[대형생물] 4
흰색과 검은색의 색채를 띈 대형 맥이다.늪지대의 물가에서 여러가지 식물을 먹고 산다.새끼에게는 흰 줄무늬가 있다.
왕도마뱀
[대형생물] 4
몸의 길이가 4m가 넘는 대형 도마뱀. 몸은 길고 가는 편이며 꼬리가 몸의 2/3를 차지한다. 나무 위에서 살며 사나운 성격이라서 서식지에서는 숲의 악어로 불리고 있다.
카이만
[대형생물] 4
카이만은 현지어로 “악어”를 가리킨다. 주로 강이나 호수 등 담수에서 서식한다. 양쪽 눈 사이에 불룩 튀어나온 부분이 있어 안경을 쓴 것처럼 보인다. 수중에서 먹이를 교묘하게 쫓는 사냥을 한다.
기린 [1]
[대형생물] 4
아프리카의 사바나 지대에서 서식하는 키가 큰 동물. 목이 굉장히 길고 키가 5m를 넘는다. 다른 동물이 먹지 못하는 높은 가지의 잎을 먹는 모양이다. 몸에는 독특한 모양이 있고 머리에는 두 개의 짧은 뿔이 있다.
흑표범
[대형생물] 4
전신이 검은색인 표범. 보통의 표범과 다른 종류인 것은 아닌 모양이다. 다른 표범과 같이 나무 위에서 생활하는 일이 많은 듯하다. 검은 털은 광택이 있어 굉장히 아름답다.
콰가
[대형생물] 3
남아프리카의 건조지역에 서식. 몸의 상반부에 얼룩말과 같은 무늬가 있다. 복부에서 하반부는 갈색이며 팔과 다리는 흰색이다. 특징적인 울음소리 때문에 이런 이름이 붙여졌다. 예전에는 사반나를 뒤덮을 정도로 많았다고 하는데, 개척자가 들어온 이후로 감소하고 있다.
아프리카 물소
[대형생물] 3
큰 몸과 굵은 뿔이 특징. 평상시는 50마리 정도의 무리로 행동하지만,그 무리들이 모여 2000마리 이상의 거대한 무리를 만들기도 한다. 수컷은,암컷과 지위를 얻기 위해서 싸우기도 한다.
돌묵상어
[대형생물] 3
크게는 12m까지도 자라는 상어. 비교적 추운 바다에 서식하는 경우가 많다. 큰 덩치에 어울리지 않게 얌전한 성격이라 사람을 습격하지도 않는다. 오히려 연안에 나타났다가 쉽게 잡히는 일도 있다고 한다.
바다민달팽이
[대형생물] 3
5~8cm 정도로 작은 해우. 아프리카 동쪽과 남쪽 연안 등에 걸쳐 서식한다. 파란색과 은색의 몸체가 선명하여 바다의 보석이라고 불릴만한 외형을 가지고 있다.
아메리카 검정곰
[대형생물] 3
북미의 온대 또는 아한대 지역에 분포한다. 성격은 비교적 온순하지만 동작이 재빠르며 나무를 잘 탄다.
안경곰
[대형생물] 3
남미에 서식하는 곰. 얼굴에 안경 같은 흰색 무늬가 있다. 크기는 사람의 신장 정도이며, 표고 2000m 전후의 고지대의 숲에 서식한다. 나무 타기가 능숙하며 야행성이다.
아프리카코끼리
[대형생물] 3
아프리카의 사바나지대에서 널리 보이는 코끼리다. 아프리카에서는 제일 큰 생물일 것이다. 고대 도시의 카르타고에서는 코끼리병이 있었다고 하는데 이 코끼리가 이용되었던 것일까.
인도코끼리
[대형생물] 3
인도에서 서식하는 코끼리다. 체중은 5t이나 되고 키는 3m에 달한다. 얌전하며 힘이 강하기 때문에 예로부터 길들여져 운반등에 이용되어 왔다. 수컷은 큰 상아가 있는데 암컷은 없는 모양이다.
식인 호랑이
[대형생물] 3
호랑이 중에서도 특히 난폭하여 사람을 덮치곤 한다. 체중이 300kg 가까이 되고 호랑이 중에서도 특히 몸집이 크다. 호랑이는 원래 숲 속 깊은 곳에 서식하는 동물이지만 쉽게 포획할 수 있는 인간을 노려 사람들이 사는 마을 근처에 나타났을 것이다.
타이판
[대형생물] 2
가장 긴 것은 3m를 넘는 뱀. 먹이를 보면 재빠르게 공격을 시도하여 강력한 독으로 숨을 멈추게 한다. 인간도 물리면 죽음을 면하지 못할 것이다.
론 안테 로프
[대형생물] 2
수컷,암컷 모두 특징적인 뿔과 갈기를 가진다. 부족한 풀으로도 살아남아 수컷 1마리에 암컷 복수마리,또는 젊은 수컷끼리의 무리로 행동한다.
베링 이리치
[대형생물] 2
비교적 추운 지역 바다에 서식하는 물고기. 날카롭고 튼튼한 이빨로 조개나 게의 껍데기를 깨 먹는다. 얌전한 성격이라 누가 먼저 건드리지 않는 한 물어뜯지 않는다.
주걱철갑상어
[대형생물] 2
북미에 서식하는 철갑상어의 일종. 코끝이 돌출된 것이 특징이나 그 기능에 대해서는 잘 알려지지 않고 있다. 알을 소금에 절인 음식은 캐비어라 불리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나일왕도마뱀 [1]
[대형생물] 2
도마뱀과 같은 생물인데 체장이 사람보다 큰 개체도 존재한다. 육식을 좋아하며 악어알이나 유생까지도 잡아먹는다고 한다. 이름은 나일이지만 나일강 주변 이외에서도 목격 정보가 들어오고 있다.
삼바
[대형생물] 2
대만이나 인도 등의 넓은 지역에 분포하는 사슴. 크기는 150cm 이상까지 성장하며 수컷은 뿔이 있다. 야행성이며,낮에는 나무 그늘에서 쉬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과나코
[대형생물] 2
남미의 산악 지대나 초원의 황무지에 서식한다. 등과 옆구리는 밝은 황갈색이며 목에서 배 쪽은 하얀색의 부드러운 털이 나 있다. 얌전한 성격이지만 호기심이 강하다. 현지에서는 오래 전부터 짐을 운반하는 동물로 친숙해져 있는 것 같다.
비쿠냐
[대형생물] 2
안데스의 고지대에 서식하는 갈색털의 동물. 생김새는 낙타와 비슷하지만, 몸의 길이는 1.5m로 소형이며, 목 아래쪽에 긴 수염 같은 하얀색 털이 나 있다. 체모는 가늘고 매우 부드러우며 희소가치가 높아 귀중하게 여겨지고 있다.
보아
[대형생물] 2
초원에서 삼림지역에까지 광범위하게 서식하는 큰 뱀. 새나 대형 도마뱀을 덮칠 때에는 굵은 몸통으로 먹이를 질식시킨 후 통채로 삼켜버린다.
[대형생물] 2
머리에서 등에 걸쳐 나 있는 갈기가 특징. 헤엄을 잘 치며 공격을 받으면 수중으로 피한다. 나뭇잎이나 과실,물풀 등을 먹는다.
타킨
[대형생물] 2
중국 남서부에 서식하는,활처럼 굽은 큰 뿔이 특징인 동물. 여름에는 대규모의 무리를 형성하지만 겨울에는 소규모의 무리로 분산하는 습성을 가진다.
고릴라
[대형생물] 2
서아프리카의 열대 지역에서 서식하는 아주 대형의 원숭이다. 굉장히 발달한 근육을 가지고 있으며 집단으로 생활하고 있는 모양이다. 행동을 보면 꽤 높은 지능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인간에 가까운 것일까.
나일악어 [1]
[대형생물] 2
나일강 유역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악어. 커다란 몸체는 6m를 넘으며,대단히 흉포하고 위험하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신의 사자로 숭배되었다고 한다. 강바닥에서 잠복하고 있다가 사냥감을 습격한다.
[대형생물] 1
아프리카에 널리 분포하는 소와 같은 동물. 대이동을 하는 것이 있는데 이 때는 무리가 합류하여 수 십만이 넘는다.
불곰
[대형생물] 1
곰 중에서도 특히 대형으로 위험한 종류다. 수컷 중에 큰 놈은 신장이 2m를 넘는다. 인간의 힘은 상대가 안 된다. 잡식성으로 겨울잠의 습성이 있기 때문에 가을의 준비기간과 동면이 끝나는 초봄은 특히 위험.
단봉낙타 [2]
[대형생물] 1
등의 혹이 하나인 낙타. 가축으로서 길러져 승용이나 하역 등에 사용된다. 사막지대에서는 필수불가결한 동물이다.
호랑뱀
[대형생물] 1
밝은 노란색의 줄무늬가 특징인 뱀. 상당히 강한 독을 지니고 있으며 먹이를 사냥할 때에 사용한다.
유럽 들소
[대형생물] 1
유럽의 깊은 숲 속에 사는 대형의 육상 동물. 소와 닮았지만 신장이 약 2m 정도로 소보다 크다. 초원이나 물이 많은 장소, 구릉 등에서 볼 수 있다. 옛날부터 사냥의 대상이 되어왔다. 오랜 사냥과 산림체벌로 인해 그 수가 감소하고 있다.
민무늬백합
[대형생물] 1
식용으로도 쓰이는 일반적인 이매패류. 껍질 표면은 까슬까슬하다. 비교적 많은 장소에서 볼 수 있다.
물사슴
[대형생물] 1
짙은 갈색 털을 가진 사슴.수컷은 길이가 1m이상이나 되는 Y자형의 뿔을 가진다.야행성이며 여러가지 식물을 먹고 산다.
반텐
[대형생물] 1
몸길이 2m정도의 소.색깔은 흰색과 갈색 등 다양하며 수컷의 뿔은 70cm정도나 된다.가축으로도 사육된다.
멧돼지 [1]
[대형생물] 1
땅딸막한 몸에 짧고 날카로운 이빨을 가지고 있는 동물. 성질이 사납고 인간을 덮치는 경우도 있다. 돼지의 선조라고 여겨진다.
오록스 [1]
[대형생물] 1
가축인 소의 선조라고 여겨지는 동물. 어깨까지의 높이가 2m,수컷의 체중은 1000kg나 된다. 가축인 소의 목초를 확보하기 위해 쫓겨나,지금에는 아주 제한된 지역에 밖에 없는 모양이다.
하마
[대형생물] 1
물가에서 서식하는 대형 동물. 땅딸막한 몸에 굵고 짧은 다리가 특징이다. 머리,특히 입이 아주 크다. 그에 비해 눈이나 귀는 작고 독특한 용모를 하고 있다.
코뿔소
[대형생물] 1
코 위에 뿔이 있는 대형 초식 동물. 4m가까이 되는 것도 있다. 무리를 만드는 종류와 단독으로 생활하는 종류가 있는 모양이다.
물소
[대형생물] 1
좌우로 자란 거대한 뿔을 가지고 있는 소. 물가에서 생활한다. 소규모의 무리와 1000마리를 넘는 대규모의 무리가 있다. 대규모의 무리는 암컷과 새끼인 모양이다.
순록 [1]
[대형생물] 1
한랭지에서 서식하는 대형 사슴. 수컷은 대단히 큰 뿔을 가지고 있다. 가축으로서 길러지는 것도 있다.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