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인벤

대항해시대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커뮤니티 게시판

서버 게시판

국가 게시판

공통 커뮤니티

파티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소모임 게시판

* 획득법 :
이름 설명
도마뱀처럼 생긴 새뼈
[화석] 5
머리에서 몸에 걸쳐서는 도마뱀과 같고 팔이 새의 날개와 같은 동물의 뼈다. 왠지 돌처럼 변해 있다. 몸 주위에는 깃털과 같은 모양이 있고 전신에 깃털이 나 있었다고 여겨진다. 이런 동물은 본 적도 들은 적도 없다. 신종일까?
등에 가시달린 드래곤의 뼈
[화석] 5
등에 두 갈래로 나뉘어진 가시와 같은 뼈가 있다. 그대로 뚫고 튀어나 온 것인지 배의 돛처럼 피부로 덮여 있었던 것인지는 수수께끼이다.
거대한 코끼리 뼈
[화석] 5
황하 부근에서 발견된 대형 코끼리뼈. 좌우의 상아 간의 간격이 좁아서 코를 통과시키는 것은 불가능할 것 같다.
구멍 뚫린 드래곤의 뼈
[화석] 4
신대륙 북부에서 발견된 귀에 큰 구멍이 뚫린 드래곤의 뼈. 구멍은 청력을 보완하기 위한 것일까? 아니면 또 다른 용도가 있는 것일까?
두발달린 공룡뼈
[화석] 4
코끝에서 꼬리 끝까지 10m가 넘는 거대한 생물의 뼈. 화석화되어 있다. 머리부분의 크기만 커다란 바위만하며 입에는 칼처럼 날카로운 이빨이 늘어서 있다. 이것이 살아있어서 전설처럼 불을 뿜는다고 하면 마을 하나 정도는 간단히 사라질 것이다.
아름다운 조개돌
[화석] 4
조개껍질이 보석이 된 것. 흰색이나 검은색 등 다양한 색깔이 있다.
어금니를 가진 동물의 뼈
[화석] 3
거대한 어금니가 특징인 동물의 뼈. 치타와 호랑이를 닮은 형태로 보아,날렵하게 사냥감을 쫓아 어금니를 이용해 잡아먹었을 것 같다.
목이 긴 드래곤의 뼈
[화석] 3
목의 길이가 몸과 비슷할 정도로 긴 거대한 생물의 뼈. 전체 길이는 20m를 넘는다. 단지 형태는 뼈지만 돌처럼 변해 있다. 정말로 이런 생물이 있었을까? 드래곤의 뼈 치고는 뿔이나 날개가 없어 다른 전설에서 나오는 생물일지도 모른다.
식물 무늬가 있는 돌
[화석] 2
신기한 무늬며 기복이 있는 돌. 양치류 식물의 잎처럼 보이기도 하는데…. 고대 식물의 화석일까?
어금니를 가진 도마뱀 같은 돌
[화석] 2
조긴스에서 출토된 도마뱀을 닮은 돌. 도마뱀이라기엔 턱 부분이 얇고 긴 것 같은데,고대에는 이런 생물이 살았던 것일까?
거대한 상어뼈
[화석] 2
10m를 가볍게 넘는 대형 상어의 골격. 이빨은 확실하게 남아 있지만 그 이외에는 흔적 정도다. 상어의 뼈가 부드럽기 때문일 것이다. 그건 그렇고 이런 거대한 상어 뼈가 왜 육지에서 발견되었을까?
등꼬리 달린 드래곤의 뼈
[화석] 2
등에 판 모양의 돌기가 서있고 대형 동물의 뼈 같은 돌. 이러한 생물이 어디에 있는 것일까? 혹시 있다면 그야말로 악마의 화신과 같이 난폭할 것이 틀림없다.
날개달린 드래곤의 뼈 [1]
[화석] 2
거대한 날개가 있는 용의 모습을 한 암반. 알렉산드리아 근처의 바위산에서 발견되었다. 크게 펼친 날개가 꺼림칙하다. 이것이야 말로 전설에서 불러지는 드래곤의 뼈일지도 모른다.
새같은 도마뱀의 뼈
[화석] 2
전체적으로 보면 도마뱀과 비슷한 모양을 하고 있지만,머리 부분이 새의 부리처럼 가늘다. 날개가 있었던 흔적은 보이지 않는다. 이것은 새와 도마뱀의 중간에 해당되는 생물이었던 것일까.
두 발 달린 작은 도마뱀의 뼈
[화석] 2
전체 길이가 40cm정도로 도마뱀의 뼈 같은 돌. 이상할 정도로 뒷발이 길다. 이렇게 뒷발이 긴 생물이라면, 네 발보다 두 발로 이동하는 편이 빠를 것 같다.
날개 달린 작은 드래곤 뼈
[화석] 2
운대산 부근에서 발견된 참새만한 크기의 작은 생물의 뼈. 가는 날개와 휘어진 발톱이 매우 특징적이다.
거북을 닮은 동물의 화석
[화석] 2
황하 남쪽에서 발견된 거북을 닮은 생물의 화석. 머리 부분이 없는데,떨어져 나간 것일까?
목과 꼬리가 긴 드래곤 뼈
[화석] 2
중경 부근에서 발견된 가늘고 긴 생물의 뼈. 목과 꼬리가 긴 것이 눈에 띈다. 수영에 적합할 듯한 팔다리를 가졌으나,발이 큰 것으로 보아 육지를 걸어 다녔을지도 모른다.
무늬가 있는 돌
[화석] 1
표면에 다수의 육각형 무늬가 있는 거대한 돌. 이 돌이 발견된 장소에서는 석탄도 나왔다고 하는데,뭔가 관련이 있는 것일까?
턱이 긴 도마뱀 같은 돌
[화석] 1
몸 길이 60cm 이상의,도마뱀 같은 돌. 다른 돌과 겹쳐진 상태로 발견되었다.
어린 드래곤의 뼈 [1]
[화석] 1
일찍이 예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거대한 뼈. 거의 화석화되어 있다. 이 크기로 보아 알려진 생물이 아닐 것이다. 드래곤의 뼈가 아닐까 생각되지만 드래곤 치고는 작다. 새끼의 뼈라고 추측된다.
거대한 알 모양의 돌 [2]
[화석] 1
마치 달걀과 같은 기묘한 돌. 껍데기도 있고 정말로 알과 같다. 그러나 이렇게 큰 알을 낳는 생물은 없다. 드래곤의 알이라도 된다는 걸까.
식물모양의 돌
[화석] 1
양치식물과 아주 비슷한 모양이 새겨져 있는 돌. 양치라고 해도 굉장히 크다. 왜,잎이 돌이 되는 걸까? 아니면 인위적인 것일까?
신발밑창처럼 생긴 벌레돌 [2]
[화석] 1
평평한 곤충과 같은 생물의 형태를 한 돌. 갯강구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지만 너무 크다. 이 근처에 같은 생물이 있는 것일까? 그것보다 이 돌은 어째서 이런 모양일까?
뿔 없는 드래곤의 뼈
[화석] 1
굉장히 큰 동물의 뼈 모양을 한 돌. 발이 4개 있고 몸이 크며 목과 꼬리가 긴 그야말로 전설에 나오는 드래곤의 모습이지만 뿔과 날개가 없다. 전설의 드래곤은 과장된 모습으로 이것이 진짜 모습일까.
두발달린 도마뱀뼈 [1]
[화석] 1
큰 도마뱀의 뼈 모양을 한 돌. 두 개의 다리로 서 있었다고 생각된다. 인간보다 작지만 혹시 기습당한다면 무사하지 못할 것이다. 이런 생물이 어디에 있는 걸까?
반룡반어뼈
[화석] 1
드래곤과 같은 긴 목과 돌고래와 같은 지느러미를 가진 생물의 뼈. 뼈라고는 해도 돌이 되어 있다. 어째서 뼈가 돌이 될까? 미지의 주술에라도 걸린 것일까?
꼬리달린 공룡뼈
[화석] 1
입에서 몸에 걸쳐서는 거대한 도마뱀과 같고 손과 발이 바다거북이와 같은 지느러미로 되어 있는 동물의 뼈. 몸 길이는 2m 정도로 돌처럼 변해 있다. 지느러미가 있기 때문에 바다나 호수에 있었을 것이다. 왜 육지에서 발견되었을까.
이상한 화석 [3]
[화석] 1
왠지 섬뜩한 식물과 같은 모양이 있는 돌. 형태는 흐늘흐늘하고 줄기가 있다. 이런 꽃은 본 적이 없는데 어딘가에서 자라나고 있는 걸까?
고둥모양의 돌
[화석] 1
굉장히 큰 고둥 모양의 돌. 조개가 너무 커지면 돌이 되는 걸까? 육지에서 발견되는 것도 희귀하다.
거대한 악어와 같은 뼈
[화석] 1
아마존 육지에서 발견된 신장10m가 넘는 악어와 비슷한 거대한 생물의 뼈. 광대한 삼림지대인 이 땅은 한 때는 물로 뒤덮혀 있었는지도 모른다.
목이 긴 도마뱀의 뼈
[화석] 1
신장이 10m를 넘는 목이 긴 거대한 도마뱀의 뼈. 이 생물이 살아 있었을 때에는 같은 크기의 도마뱀들이 몇 마리나 누비고 다니고 있었다는 것일까.
거대한 물고기와 같은 돌
[화석] 1
물고기와 매우 흡사한 모양의 돌. 지느러미와 같은 것이 확인되지만 어딘가 지금의 물고기와는 다른 인상을 준다. 이것이 살아있었던 시대에는 물고기는 모두 이런 모양을 하고 있었던 것일까.
발톱달린 거대한 짐승의 뼈
[화석] 1
발톱달린 거대한 생물의 뼈. 모양은 곰을 연상시키지만 곰과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크다. 어느 정도로 무서운 생물이었던 것일까.
도마뱀의 알처럼 생긴 돌
[화석] 1
달걀 모양의 돌로 양손 위에 얻을 수 있을 정도의 크기이다. 근처에 도마뱀의 뼈로 생각되는 돌이 있어서 그런지, 마치 도마뱀의 알처럼 보인다.
눈이 움푹 팬 물고기 뼈
[화석] 1
장강 근처에서 발견된,물고기로 추정되는 생물의 뼈. 눈가가 크게 파여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거북을 닮은 드래곤 뼈
[화석] 1
거북과 비슷한 체격을 가진 생물의 뼈로,천주 부근에서 발견됐다. 복부가 크게 부풀어 있어,등딱지를 업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물고기 모양의 돌
[화석] 1
두마리의 물고기가 붙어있는 것처럼 보이는 돌. 물고기가 이러한 모양이 되려면 어느 정도의 세월이 필요한 것일까.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